신생아부터 어른까지, 피부 타입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져’
이소희 기자
3,171
공유하기
![]() |
<‘아로마티카’ 칼렌듈라 캐스틸 솝&제라늄 캐스틸 솝(각 500ml)> |
미국의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가 선정한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안심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물비누 ‘캐스틸 솝(Castile Soap)’ 2종을 출시한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 문제로 우려가 깊어진 요즘, 아로마티카의 ‘캐스틸 솝’은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얼굴부터 바디까지 피부 타입 상관없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져 제품이다.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식물성 지방산과 알칼리 성분이 결합해 생성된 천연의 글리세린과 세정성분 등 안전한 성분으로만 조합되었다.
또한 코코넛오일과 올리브오일이 보습 효과를 배가시켜줘 세안 후 건조함이 심화되는 겨울철에도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매일 매일 사용하는 클렌져 제품임을 감안해 500ml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출시된다. ‘칼렌듈라 캐스틸 솝’은 무향의 순수 세정제로 칼렌듈라 성분이 피부 진정과 건조를 막아 줘 향에 민감한 아이나 산모들이 사용하기에 더욱 적합하다. ‘제라늄 캐스틸 솝’은 은은한 천연 꽃향으로 로즈제라늄오일이 균형 있는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지분비 조절 및 수렴에도 좋다.
한편, 아로마티카에서는 이번 ‘캐스틸 솝’ 2종 출시를 기념해 11월 14일부터 23일까지 자사 블로그를 통해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사진=아로마티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