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세계 미인 2위에 빛나는 무결점 피부 '민낯 공개'
이재은 기자
3,921
공유하기
![]() |
세계미인 2위, 그녀의 피부 비결이 알려졌다. 공중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가 자신의 SNS를 통해 눈부신 무결점 민낯 피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나나는 심플한 블랙 티셔츠에 수건으로 머리를 감쌌지만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잡티 하나 없는 깔끔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나나는 한 케이블 방송 인터뷰에서 때를 밀면 오히려 각질이 더 생기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 "때를 밀지 않는 것이 피부 관리 비결"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나나는 이번 SNS 사진 속에서도 자신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DHC'의 스킨케어를 완성한다고 말했다.
![]() |
<딥 클렌징 오일(200ml) 3만 7000원, 마일드 솝(90g) 2만 원, 마일드 로션(100ml) 3만 1000원, 올리브 버진 오일(30ml) 5만 원 'DHC'> |
한편, 사진 속 나나가 들고 있는 제품은 'DHC'의 '딥 클렌징 오일'과 '마일드 솝', '마일드 로션', 그리고 '올리브 버진 오일'로, 춥고 건조한 날씨에 마르지 않는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들로 구성된 '스베스베 시리즈'다.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