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세계 미인 2위에 빛나는 무결점 피부 '민낯 공개'
이재은 기자
4,062
공유하기
세계미인 2위, 그녀의 피부 비결이 알려졌다. 공중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나나가 자신의 SNS를 통해 눈부신 무결점 민낯 피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나나는 심플한 블랙 티셔츠에 수건으로 머리를 감쌌지만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잡티 하나 없는 깔끔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나나는 한 케이블 방송 인터뷰에서 때를 밀면 오히려 각질이 더 생기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 "때를 밀지 않는 것이 피부 관리 비결"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나나는 이번 SNS 사진 속에서도 자신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DHC'의 스킨케어를 완성한다고 말했다.
| <딥 클렌징 오일(200ml) 3만 7000원, 마일드 솝(90g) 2만 원, 마일드 로션(100ml) 3만 1000원, 올리브 버진 오일(30ml) 5만 원 'DHC'> |
한편, 사진 속 나나가 들고 있는 제품은 'DHC'의 '딥 클렌징 오일'과 '마일드 솝', '마일드 로션', 그리고 '올리브 버진 오일'로, 춥고 건조한 날씨에 마르지 않는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들로 구성된 '스베스베 시리즈'다.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