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김소은 화보, 후끈 달아오르는 케미 ‘밤잠 설치게 만드네~’
이재은 기자
11,820
공유하기
![]() |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소림 커플의 아찔한 화보가 공개됐다. 11월 21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배우 송재림, 김소은과 함께 진행한 12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재림과 김소은은 서로에게 망설임 없이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어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날 송재림은 수트와 니트 터틀넥 등으로 훈남 포스를 뿜어내 여심을 흔들었으며, 김소은은 올블랙 스타일링을 연출하거나 니트와 롱스커트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어필했다.
![]() |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소림 커플’의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김소은은 “반응이 이렇게 뜨거울 줄을 상상 못 했다. 확실히 드라마보다 피드백이 빠르고 사람들이 나를 더 친근하게 느끼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재림은 “밖에 나갈 일이 없어서 그다지 실감하지 못했는데 최근에 동네 아주머니가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오는 총각 아니냐며 말을 건네시더라. 예능의 힘을 느꼈다”고 말했다.
또한 김소은은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에 대해 “새침하거나 참한 며느리 같은 이미지를 깨고 싶었다. 원래의 나를 보여주면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송재림은 인터뷰에서도 그의 매력을 발산하며 “김소은과 같이 캠핑을 가고 싶다. 언젠가 남녀가 차 위에 올라가서 와인도 마시고 별도 보는 영화의 한 장면을 본 적이 있는데, 정말 부럽더라. 소은과 함께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로맨틱한 면모를 보였다.
![]() |
한편, 송재림과 김소은의 화보와 근황이 실린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1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얼루어코리아>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