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가 앙헬 카브레라(Dr. Angel Cabrera) 미국본교 총장을 비롯하여 한국 캠퍼스의 조이 R. 휴즈 (Dr. Joy R. Hughes) 총장, 제니퍼 데이비스 (Ms. Jennifer (J.J.) Davis) 최고재무책임자, 스튜어트 멘델슨 (Mr. Stuart Mendelsohn) 이사 그리고 베이미 디수(Gbemi Disu) 한국 캠퍼스 최고운영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천 글로벌 캠퍼스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2015년 국제학과 개설 및 독립 강의동 완공 등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향후 계획과 비전을 포함하여 지난 3월 개교 이후 지금까지의 현황 및 성과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조이 R. 휴즈 총장은 “교수진은 모두 조지메이슨대학교 미국캠퍼스의 교수들로 구성되어 미국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한국 캠퍼스의 학생들은 미국캠퍼스 페어팩스(Fairfax) 학생들과 동일하게 국제교류는 물론 글로벌대학경험, 실무 인턴십 기회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지메이슨대학교 앙헬 카브레라 총장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가 창조적인 교육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한국 및 아시아 지역에서 글로벌 리더로써의 역량을 갖춘 경쟁력 있는 인재를 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2015학년도 신입생으로 경제학, 경영학, 국제학 총 3개 학과에서 각각, 80명, 80명, 30명 등 총 190명을 모집 중이다. 정시전형은 2015년 1월 3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