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마음까지 녹이는 따뜻한 겨울메뉴 인기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몰아치는 이맘때면 따끈한 국물 요리가 더욱 간절해진다. 차가워진 속을 따뜻하게 녹이는 깊고 진한 국물 맛은 겨울철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뜨거운 국물 한 숟가락이면 추위로 언속을 뜨끈하게 감싸주기에 충분해, 온도가 내려갈수록 이러한 국물메뉴들의 매출은 올라간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김가네(회장 김용만)는 겨울메뉴 5종을 선정하고 고객 입맛 따라잡기에 나섰다.


겨울메뉴로 선정된 5종은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과 시원한 해물맛이 일품인 속풀이 해장용 얼큰해우동, 시원한 국물에 여러 가지 다양한 오뎅을 맛볼 수 있는 맛있는오뎅, 깊은 맛이 살아있는 얼큰하고 푸짐한 육개장, 칼칼하고 매콤새콤한 김치찌개, 영양만점 건강 순두부로 개운하게 입맛을 돋우어주는 순두부찌개 이다.

이들 메뉴는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김가네와 역사를 함께해온 베스트메뉴 및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국물베이스의 인기 메뉴로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몸을 덥혀주면서 맛과 영양으로 가득 찬 포만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주)김가네 마케팅팀 이준희 팀장은 “매년 온도가 내려가는 계절이 될 때면 이들 겨울메뉴의 매출은 평균 40%이상 올라간다. 올해는 특히 변덕스러운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일찌감치 국물메뉴를 찾는 고객이 늘었다”며 “본격적으로 겨울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따뜻한 김가네 겨울 추천메뉴를 마련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김가네는 2014 한국프랜차이즈대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하였고, 최근 쌀눈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하며 대고객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