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대상' vs '연예 대상' 시청률 승자는? MBC '연기 대상 '3.9% 차이로 앞서
강인귀 기자
2,846
공유하기
시청률 조사업체 TNmS에 따르면 지난 2014년 12월 30일 방송된 MBC <연기 대상>의 시청률이 SBS < 연예 대상 >을 전국과 수도권에서 모두 앞섰다.
이날 MBC < 연기 대상 >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14.0%로 SBS < 연예 대상 >(10.1%)을 3.9%P 차이로 앞섰으며, MBC < 연기 대상 >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6.8%로 SBS < 연예 대상 >(12.2%)을 4.6%p 차이로 앞섰다.
MBC <연기 대상>의 전국 기준 최고 1분 시청률은 19.5% 로 장나라, 신하균 등 인기상 수상자를 포함한 인기상 후보들이 소개되는 화면이었고, SBS <연예 대상>의 전국 기준 최고 1분 시청률은 16.4% 로 베스트 MC상을 받은 임성훈, 김원희가 수상소감을 말하는 순간이었다.
한편 MBC <연기 대상>을 가장 많이 시청한 성연령 층은 ‘여자60대 이상’(10.3%)였으며, SBS <연예 대상>은 여자40대와 여자50대가 동일하게 가장 많이 시청(8.3%)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MBC < 연기 대상 >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14.0%로 SBS < 연예 대상 >(10.1%)을 3.9%P 차이로 앞섰으며, MBC < 연기 대상 >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6.8%로 SBS < 연예 대상 >(12.2%)을 4.6%p 차이로 앞섰다.
MBC <연기 대상>의 전국 기준 최고 1분 시청률은 19.5% 로 장나라, 신하균 등 인기상 수상자를 포함한 인기상 후보들이 소개되는 화면이었고, SBS <연예 대상>의 전국 기준 최고 1분 시청률은 16.4% 로 베스트 MC상을 받은 임성훈, 김원희가 수상소감을 말하는 순간이었다.
한편 MBC <연기 대상>을 가장 많이 시청한 성연령 층은 ‘여자60대 이상’(10.3%)였으며, SBS <연예 대상>은 여자40대와 여자50대가 동일하게 가장 많이 시청(8.3%) 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