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비밀’ 신소율 패션, 김흥수를 사랑에 빠지게한 비법 ‘원피스룩’
이재은 기자
4,849
공유하기
![]() |
김흥수(천성운 역)에게 사랑받는 비결은 원피스에 있지 않았을까. 배우 신소율(한아름 역)이 지난 1월 5일 방송된 KBS2TV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에서 한아름 역을 맡아 열연하며, 페미닌룩으로 안방극장을 로맨틱하게 물들였다.
이날 신소율은 핑크와 레드 컬러가 믹스된 소재의 원피스를 착용해 여성미를 뿜어냈다. 그녀는 프린세스 라인의 원피스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더욱 강조했으며, 아래쪽의 플레어스커트로 귀여우면서도 늘씬한 다리라인을 과시했다. 특히 신소율의 뱅 헤어스타일과 화사한 핑크빛 립 메이크업이 그녀를 더욱 영하게 만들었다.
▶스타일링TIP : 러블리한 오피스룩 ‘핑크’
신소율처럼 오피스룩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를 선택하자. ‘핑크’ 컬러는 여성미를 더욱 배가해줄 뿐만 아니라 발랄하고 생기 있어 보여 통통 튀는 매력까지 발산할 수 있다. 여기에 메리제인 슈즈까지 함께 한다면 안성맞춤일 것이.
![]() |
<신소율, 핑크 플레어 원피스 ‘온앤온’ 22만 2000원대> |
한편, 이날 방송된 ‘달콤한 비밀’에서는 한아름과 천성운이 서로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려리는 장면이 그려지며. 20.4%(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KBS2TV ‘달콤한 비밀’, 온앤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