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넓히고 벙커 줄였다…‘라구나 푸켓 골프클럽’ 1월 리뉴얼 오픈
강인귀 기자
2,735
공유하기
![]() |
태국 라구나 골프클럽은 반얀트리 푸켓, 앙사나 푸켓 등과 함께 푸켓의 북쪽 해변 방타오(Bang Tao)만의 복합 휴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18개의 홀과 71파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리노베이션으로 가장 큰 변화를 준 것은 그린이다.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전체적으로 그린을 재설계했다. 그린을 넓히고 벙커를 줄였으며 평평했던 페어웨이에 언듈레이션을 주어 코스의 전략과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 1번, 5번, 10번, 14번 홀에서는 간단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키오스크를 만들었다.
클럽하우스도 최신식 시설로 다시 태어났다. 태국 전통 건축양식을 따라 지어진 클럽하우스에는 반얀트리 푸켓 소속 유명 요리사의 일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반얀 카페(Banyan Cafe)도 갖췄다.
골프를 마치고 리조트로 돌아오면 세계 수상경력이 빛나는 반얀트리의 마사지 테라피가 피로를 풀어준다. 반얀트리 스파는 TTG(Travel Trade Gazette) 트래블 어워드에서 8년 연속 베스트 스파에 선정된 바 있으며 아시아 특유의 힐링 테라피와 뷰티 테라피가 잘 조화됐다고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반얀트리 푸켓에는 골프 외에도 다양한 레포츠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스쿠버 다이빙, 세일링, 카누 위드서핑 등 수상레포츠와 심신의 안정을 돕는 명상, 에어로빅, 아쿠아 토닝을 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