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커피베이'가 예비창업자에게 맞춤정보를 제공하는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에 참가한다.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는 국내 대표프랜차이즈 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예비창업자들과 만나는 2015년 첫 창업박람회다. 

커피베이, 창업박람회 참가… 풍성한 이벤트로 알뜰창업 제안

이번 박람회는 오는 15일부터 17일 3일 동안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에 있는 세텍전시장(SETEC)에서 열리며, 커피베이 부스는 그 중 제1전시실에 위치한다.

커피베이는 이번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에 참여해 예비창업자의 니즈에 맞게 커피전문점창업을 할 수 있도록 맞춤형 1:1 창업상담을 진행한다. 

소자본창업을 위한 합리적인 창업비용 컨설팅을 진행하며, 커피베이의 다양한 베이커리, 브런치 메뉴도 알아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장에서 커피베이를 통해 커피창업할 시 ‘3無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3無 혜택’이란 1300만원에 상당하는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를 면제해주는 것으로 박람회장에서 가계약한 예비점주에게 제공된다. 

창업지원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창업비용 중 5천만원까지 무이자대출을 지원돼 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소자본창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커피베이는 ‘1월 창업지원 이벤트’를 열고 있어 현금 500만원, 냉난방기 등 ‘통 큰 혜택’으로 알뜰창업이 가능하다. 

오는 2015년 2월 4일까지 커피베이로 커피전문점 창업을 하면 추첨을 통해 창업지원금 500만원, 냉난방기, 원두 50kg 등을 지원하며, 창업자 전원에게 순간 온수기를 제공한다.

커피베이 기획마케팅팀은 “지난 연말 400개 매장을 오픈한 커피베이의 매력을 박람회장에서 여과없이 보여드리겠다”며 “2015년에는 커피베이창업으로 많은 분들이 성공창업 이뤄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업박람회와 커피창업 정보, 사업설명회 소식 등은 커피베이(http://www.coffee-bay.co.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