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가튀긴닭.. 제39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대한민국 감성치킨 '오빠가튀긴닭'이 오는 1월 15일부터 3일간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11년 충북 청주시라는 작은 도시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오직 맛과 정성을 다해 입소문만으로 이슈를 만들어 전국 브랜드화를 목표로 내세우고 있다.

소자본배달컨셉의 시즌1컨셉에서 홀 배달 복합 멀티형매장 오빠가튀긴닭 시즌2로 새롭게 리뉴얼 하였으며 대표메뉴인 파마늘치킨을 주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오빠가 동생들을 위해 준비한 풍족한 먹거리" 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기존 치킨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닭에 1.5배 큰 닭을 사용하여 풍족한 양을 제공하며 본사의 노하우가 담긴 파우더/소스류는 HACCP인증 사업장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문경호 대표는 “CJ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전국 어디든 안정된 물류 공급 및 식자재 일괄 공급이 가능하며 클릭만으로 주문이 가능할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시스템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오빠가튀긴닭 시즌2 전격 리뉴얼 창업혜택으로 가맹50호점까지 인테리어 비용 실비 지원, 인테리어 평단가 150만원에서 130만원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이번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기간동안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