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토탈 푸드비즈니스 그룹인 아워홈의 멀티컬처럴 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가 을미년(乙未年) 맞이 ‘양띠 가족 모임’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양띠’ 고객을 포함 총 4인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식사가 가능한 이벤트부터, 2대 가족 모임 중 양띠고객 참석 시 총 금액의 15%, 3대 가족 모임 시에는 20%가 할인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리옥스 코엑스’ ‘양띠’ 고객 함께하면 다양한 할인혜택 드려요

단, 신분증 지참은 필수이며 한 테이블과 룸 한 곳을 기준으로 ‘양띠’ 고객 1명(성인 기준)에게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아워홈 외식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 점심과 저녁 모두 할인 가능해 신년을 맞아 특별한 가족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제격”이라며, “60년 만에 돌아온다는 을미년 청양띠를 맞아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오리옥스 코엑스는 세계 각국의 신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월 세계 새해 음식 축제’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국의 전통 새해 음식인 매생이 떡국과 전통 한과, 일본의 오세치 요리, 중국의 굴 기름 삼겹살 찜, 게살 브로커리 볶음, 태국의 얌운센, 불가리아의 포카치아 브레드 등 다양한 신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지난 10월 1일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에 오픈한 오리옥스 코엑스는 스토리가 담긴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멀티컬처럴 고메뷔페(Multi-Cultural Gourmet Buffet)이다. 

건강한 식재료와 갓 조리한 음식만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원칙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10~100여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과 프로젝터, 스크린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돌잔치, 고희연, 비즈니스 모임 등의 중요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