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만석행진 성공창업특강…29일 실시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주식회사’가 29일(목) 오후 3시 서울 성수동2가 서울사무소 1층 보배홀에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전국지역 성공창업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특강에서는 최기만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장이 지난해 창업환경 시장 트렌드를 살펴보고, 올해 창업시장을 전망한다.

또 프랜차이즈 창업 희망자들이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과 본부를 선정 할 때 주의해야 할 점, 상권 및 입지분석 방법, 창업절차 등을 상세히 설명한다. 또 성공창업을 위한 핵심사항도 전수한다.


원앤원주식회사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다. 1975년 서울 청계8가 황학동에서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한 원할머니보쌈‧족발 2011년 박가부대찌개, 2013년 족발중심 등 제2브랜드를 론칭하며 성공적으로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원앤원주식회사 브랜드의 가장 큰 경쟁력은 보쌈, 부대찌개, 족발 등 대중성을 갖춘 메뉴를 기본으로 하여 수익성이 보장되고 안정적이라는 점”이라며, “탄탄한 본사 지원시스템 덕분에 특별한 기술 없이도 손쉽게 창업과 운영이 가능, 철저한 검수과정을 거친 원육, 채소 등 식재료는 최첨단 위생설비를 자랑하는 천안 본사 식품공장에서 제조, 가공돼 콜드체인시스템을 갖춘 배송차량으로 전국 가맹점에 제공”된다고 밝혔다.


이어서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성공창업지원센터에서는 성공창업특강을 통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비법 전수와 점포물색부터 계약까지 성공적인 점포개발 시스템, 본사와 가맹점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한 체계적인 운영시스템,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한 매출향상, 수퍼바이저의 정기적인 방문 및 철저한 현장교육 등 다양한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점도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성공창업특강의 예약은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wonandwon.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