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만 모았다…랑콤, 2015 설 선물세트 출시
강인귀 기자
2,572
공유하기
![]() |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트 |
먼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트’(15만 5000원대)가 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주름, 탄력에 좋은 성분이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특허 받은 셀프-로딩(Self-loading) 스포이드로 적당한 양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계절에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UV 엑스퍼트 세트’(7만 5000원대)가 있다. ‘UV 엑스퍼트 GN-쉴드™’는 자외선과 유해먼지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옥수수 커넬 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유해먼지가 피부에 달라 붙지 않게 도와주며, 유분감이 적어 산뜻함을 느낄 수 있고 소량으로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아 하루 종일 덧바를 필요가 없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30대 이후 여성에게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트’(15만원대)가 유용하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은 에스테틱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코스테틱(에스테틱과 코스메틱의 합성어) 제품으로 집에서도 피부 관리샵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탄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세트에는 레네르지 라인의 여행용 5종 키트가 한정 제공된다.
한편 랑콤은 2월 6일부터 22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트를 3가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제니피끄 마스크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프링 컬렉션 카드 지갑을 한정 증정한다.
<이미지제공=랑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