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기술자들’·이승기 ‘오늘의 연애’ 안방극장 격돌…같은날 VOD 출시
강인귀 기자
3,807
공유하기
![]() |
▲기술자들의 한 장면(제공=올레tv) |
‘기술자들’은 인천세관에 숨겨진 1500억을 40분 안에 털어야 하는 범죄 기술자들의 비즈니스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12월 24일 개봉해 256만 관객을 동원했다. 김우빈을 비롯해 고창석, 이현우가 열연했다.
올레tv는 또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오늘의 연애’ VOD도 같은 날 출시한다. 요즘 세대의 연애 트렌드인 ‘썸’을 소재로 했으며, 극장에서 현재 상영 중인 작품이다.
이외에 올레tv는 ‘국내최초개봉관’을 통해 ‘사대명포 3 : 종극대결전’과 ‘애니’ 등 해외 인기작을 공개한다. .
‘사대명포 3(배급사: 씨네그루)’는 인기 중국 액션 사극 ‘사대명포’ 시리즈의 마지막 편이다. 또 제이미폭스와 카메론 디아즈 주연의 뮤지컬 가족 영화 ‘애니(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는 미국 상영 당시 박스오피스 3위까지 올랐던 흥행작이다.
여기에 ‘겜블러(파라마운트)’와 ‘난 지구 반대편 나라로 가버릴테야(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록의 전설 : 지미 헨드릭스(NBC유니버셜)’, ‘낙원추방(얼리버드픽쳐스)’ 등도 17일, 배우 크리스 록이 메가폰을 잡은 ‘탑 파이브(파라마운트)는 26일에 각각 공개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