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오피스 기습방문…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강동완 기자
3,007
공유하기
![]() |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브랜드 '커피베이'가 2015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커피베이의 달달한 오피스어택’을 열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커피베이의 ‘달달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고객의 사무실에 커피베이의 바리스타와 직원들이 직접 찾아가 케이터링 서비스와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커피베이는 지난 1월 커피베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접수한 고객 중 2명을 선발하고, 13일 해당 사무실에 깜짝 방문했다.
커피베이는 선발된 당첨자의 사무실에 아메리카노와 베이커리로 셋팅된 커피베이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무실 전 직원에게는 더치커피, 미니텀블러, 드립커피, 초콜릿이 담긴 에코백을 선물했다. 이어 직장동료들에게 달콤한을 전하고자 한 고객의 사연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로 오피스어택을 마무리했다.
커피베이 기획마케팅팀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님의 사무실에 달콤한 분위기를 선물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화이트데이 시즌에도 기발한 이벤트를 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피스어택과 같이 고객대상 이벤트를 물론, 예비창업자를 위한 이벤트로 사업설명회를 매주 열고 있다.
커피베이는 오는 2월 26일(목) 오후 2시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연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아라비카 원두 100%로 만든 커피베이 아메리카노도 제공돼 커피맛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커피베이의 메뉴, 이벤트 등 소식은 커피베이 홈페이지(http://www.coffee-bay.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