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화보, 화사한 봄날엔 여성스럽게
16일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kr)가 전속 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2015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를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봄을 더욱 경쾌하고 화사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시즌 ‘시티 캐주얼(City Casual)’을 콘셉트로, 편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컬러나 프린트를 적용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에 공개된 화보 속 하지원은 쌀쌀한 초봄에 특히 활용하기 좋은 화사한 컬러감의 경량다운을 활용한 스포티브한 라인의 옷을 매치하여 경쾌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원 화보, 화사한 봄날엔 여성스럽게
고밀도 초경량 원단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까지 챙겨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함께하기 좋은 경량다운은 옐로우와 그린, 레드 등의 원색과 봄에 어울리는 플로럴 프린트, 퀼팅 기법 등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또 화사한 색감의 경량다운을 활용하여 보다 실용적이고 활동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또한, 여성스러우면서도 액티브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는 경쾌한 룩과 함께 봄을 맞은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는 트렌디한 스프링룩도 제안한다.


화보 속 하지원은 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유용한 트렌치코트와 체크셔츠를 매치하여 산뜻하고 가벼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원버튼 A라인 트렌치코트는 신축성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라인은 살리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더한 아이템이다.

코트나 자켓 안에 입을 수 있어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믹스 매치 베스트와 블루 색상의 체크셔츠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어깨라인에서부터 떨어지는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오렌지 컬러의 코트와 정교한 짜임의 자카드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가디건을 매치하여 보는 것만으로도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봄 맞이 코디를 완성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봄 컬렉션은 이 밖에도 여성스러운 트렌치코트 디자인에 발랄하고 산뜻한 데님 컬러를 더한 더블 버튼 트렌치코트, 코트 또는 베스트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어 간절기에 특히 유용한 투웨이(Two-way) 윈드자켓 등 초봄부터 늦봄까지 두루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화보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이번 봄 화보를 통해 추위가 완전히 가시지 않은 초봄부터 따뜻한 늦봄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한 눈에 들여다볼 수 있을 것"이라며 "화사한 색감과 섬세한 실루엣으로 여성미를 강조하면서도 활동성 있는 '시티 캐주얼(City Casual)'을 제안하는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설레는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지원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크로커다일레이디 2015 봄 시즌 화보 및 컬렉션은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www.crocodilelad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크로커다일레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