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시절 추억을 담은 국민간식 떡볶이와 부대찌개를..
강동완 기자
4,745
공유하기
![]() |
부대찌개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인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가 2015년 첫 신메뉴 '부대볶이'를 출시했다.
얼큰한 부대찌개와 대표 국민간식 떡볶이의 결합이 돋보이는 신메뉴는 기존 놀부 부대찌개에서 만날 수 있었던 고급 소시지와 함께 쫄깃한 가래떡, 각종 야채와 면사리, 만두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콜라보레이션 메뉴다.
놀부는 '부대볶이'를 '춘장맛'과 '매운맛' 2종으로 선보였다. 일명 짜장떡볶이로 불리우는 부대볶이 춘장맛은 기성세대들이 과거 학창 시절 학교 앞에서 친구와 먹던 그때 그 시절 떡볶이를, 부대볶이 매운맛은 대표 국민 간식 떡볶이를 좀더 푸짐하고 다양한 사리와 함께 화끈하게 즐길 수 있다.
부대볶이는 떡과 야채, 치즈, 삶은 계란 외에 브로니, 그릴, 프랑크소시지 등 부대찌개용 소시지가 기본 구성으로 푸짐하게 제공되는데, 놀부는 '부대볶이 춘장맛'에 우동면과 김말이를, '부대볶이 매운맛'에 쫄면과 감자물만두를 각각 더해 고객들의 입맛을 한층 돋울 예정이다. 신메뉴 부대볶이 가격은 2인 기준, 1만 5천원이다.
놀부는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부대볶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고급 셀카봉을 단돈 2,900원에 판매한다. 놀부 부대찌개 대학로점, 신촌점, 안산NC점 한정이며,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