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요충지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오며 2015년 특 1급으로 승격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웰컴 패키지'를 판매한다.

서울가든호텔의 승격 기념과 호텔 고객에게 드리는 패키지로 3월 한 달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 조식 2인과 석식 2인의 혜택이 구성된다. 가격은 25만 800원으로 부가세와 봉사료가 포함돼 있는 알뜰한 금액이다.


또한 석식패키지는 1층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먹어 본 와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서울가든호텔의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과 피트니스 클럽,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각 객실에는 개인 금고가 준비되어 있고, 영자신문은 고객 요청시에 제공 및 투숙 기간 중에는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봄소풍을 계획한다면 멀리 떠나지 않아도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서울가든호텔의 웰컴패키지를 이용해보자.


그동안 오랜 역사와 전통으로 대한민국의 관광호텔의 비전을 제시한 서울가든호텔은 지난 1년 여간의 외관과 내관 전부를 400억 이상을 들여 리모델링 했다. 2014년 10월 그랜드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해 2015년 1월 호텔관광협회로 부터의 특 1급의 등급 결과를 받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