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복입고 골프치는 거 아닙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골프웨어 시장 진출
강인귀 기자
9,887
공유하기
![]() |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아웃도어 기술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밀레 골프 라인'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밀레 관계자는 “2~30대의 신규 골프인구 유입 증가로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골프웨어를 원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어난 것을 반영해 골프 라인을 론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
푸조 자동차 특유의 사자 로고와 밀레 로고를 베리에이션해 양사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냈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그 동안 노후한 디자인 경향을 지적 받아온 골프웨어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 |
![]() |
앞으로 전국 밀레 매장은 물론이고 국내 주요 푸조 자동차 전시장에서도 밀레 골프 라인을 팝업스토어의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푸조 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코-프로모션(Co-Promotion)도 계획 중에 있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이사는 “아웃도어와 스포츠업계 사이의 경계가 점차 희미해지고, 아웃도어의 남다른 기술력이 타 영역에서도 인정 받고 있는 만큼 실용성과 디자인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밀레 골프 라인이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밀레>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