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에서 다리까지…AOA 설현 몸매를 만드는 '슈퍼 스키니' 출시
강인귀 기자
25,790
공유하기
![]() |
패션 브랜드 버커루(http://www.buckaroo.co.kr)가 2015 S/S 시즌을 맞아 AOA 설현의 섹시한 바디라인을 실현시켜 주는 ‘설현 바이터 진 #1’(SeolHyun Biter Jeans #1)을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설현 바이터 진 #1’(SeolHyun Biter Jeans #1)은 ‘설현 바이터 진’ 시리즈의 3가지 스타일 중 첫번째 제품으로, 최근 데님 트렌드로 떠오른 디스트로이드 데님에 빈티지한 워싱과 페인팅을 더해 2015 S/S 시즌을 맞이해 출시되었다.
골반 라이즈부터 발목에 이르기까지 타이트한 수퍼 스키니 핏으로 출시되어 기존 슬림 스키니 핏 보다 매끈하게 바디라인을 잡아준다. 이에 AOA의 센터 설현의 볼륨감 있는 골반 라인과 스키니한 다리라인을 만들어 준다는 브랜드측 설명.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로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시원한 화이트 컬러의 스티치, 켄톤, 니벳 장식 등으로 시즌성에 걸맞은 디테일까지 살렸다.
또 백 포켓의 절개와 블랙 핫픽스 장식은 시선을 집중시켜 엉덩이를 한층 더 업 시켜주는 듯한 시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크롭 스타일의 빈티지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면 캐주얼 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한편 버커루는 ‘설현 바이터 진 #1’ 출시에 맞춰 뮤즈 설현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어퓨’의 ‘스머지 틴트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커루 매장(상설매장 제외)에서 ‘설현 바이터 진 #1’ 시리즈 구매 시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생기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스머지 틴트 립스틱’을 2015년 3월 7일부터 소진 시 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설현 바이터 진’시리즈는 곧 다가올 썸머 시즌에 맞춰 새로운 핏과 디자인의 ‘설현 바이터 진 #2’와 설현 바이터 진 #3’로 버커루 공식 홈페이지(http://www.buckaroo.co.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buckaroojea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버커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