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까당' 피현정,
지난 8일 방영된 tvn ‘쿨까당’에서는 봄철 환절기 피부 고민을 위한 ‘돈버는 피부 관리’ 특집이 방영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태인과 박휘순 외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을 비롯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대한 피부과 협회장 임이석 등 국내 내노라하는 뷰티 전문가 패널이 출연하여 ‘봄철 돈 버는 피부관리’에 대한 공청회를 열었다.
'쿨까당' 피현정,
그중 피현정 디렉터는 단 하나의 보습 제품만을 바르는 것을 ‘돈 버는 피부관리법’으로 꼽으며 보통 여성들의 상식을 뒤엎는 반전으로 화제가 되었다.

오히려 피부를 건조하고 예민하게 하는 것은 불필요한 화장품의 화학 성분이라고 말한 것. 이와 관련해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는 ‘화장품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건조하고 각질이 많았던 피부에서 맑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변했다며 ‘뷰티바이블’ 방송에서 밝힌 바 있다.
'쿨까당' 피현정,
이 외에도 피현정 디렉터는 톱 여배우들이 주로 애용하는 녹차 티백 세안법, 천연팩 비법과 함께 스타킹의 촘촘한 결을 이용해 피부의 결을 보호하는 ‘스타킹 세안법’을 공개하며 ‘물결 세안법’, ‘생크림 세안법’에 이은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이색 세안법을 다시 한번 제안 했다.

이 밖에도 임이석 원장은 박태인과 박휘순의 피부 나이를 점검해주며 솔루션을 제시했으며 김승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자외선 차단제의 숨겨진 진실과 메이크업 비법을, 배은정 원장은 하루 5분 투자로 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 마사지법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제공=브레인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