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김밥 속엔 어떤 재료가?..프리미엄 퓨전종합분식 ‘김가네’ 박람회 참가

(주)김가네(회장 김용만)는 1994년 대학로에 ‘김가네’ 브랜드를 출시하고 현재까지 430여개가 넘는 가맹점을 오픈 시킨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김가네는 오는 19일~21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제33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김가네 김석용 가맹사업팀장은 “창업시장에서 김가네만이 갖고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신한다”며 “21년 전통의 역사가 증명하는 프리미엄 퓨전 종합분식 브랜드 김가네에 주목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김가네는 R&D센터에서 개발한 매운빠삭이김밥, 크림치즈김밥 등의 야심찬 신메뉴를 최초공개하며 직접적으로 고객반응을 살펴볼 예정이다.

매운빠삭이김밥은 땡초과 달콤 고소하게 볶은 견과류, 잔멸치의 환상적인 궁합이 인상적인 메뉴이며 크림치즈김밥은 요즘 젊은층이 좋아하는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김밥메뉴 이다.


김가네는 이번 박람회에 자체 치킨브랜드 ‘치킨방앗간’과 함께 동시 출격하며 최대 규모로 부스를 마련하고 예비창업자들 시선끌기에 나섰다. 혜택사항 또한 대폭 늘렸다.

박람회를 통해 김가네 창업 시 300만원 상당 혜택지원, 치킨방앗간은 1,300만원 상당 창업지원 사항을 제공한다.


김가네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imgane7127)을 통해 박람회 사전이벤트를 진행함은 물론 박람회 기간 중 현장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박람회 초대권,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