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파라다이스 콜링 컬렉션’ 출시…휴식·힐링 콘셉트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휴식과 힐링을 콘셉트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생동감과 여유, 부드러움을 표현한 <파라다이스 콜링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리케이 ‘파라다이스 콜링 컬렉션’은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여성들을 환상의 세계로 인도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이에 가볍고 폭신폭신한 ‘휩트 아이 컬러’와 촉촉한 광택으로 생기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라커드 립 샤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컬러와 풍부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유유자적 여유 있는 세련미가 담긴 룩을 연출해준다는 브랜드 측 설명.

‘휩트 아이 컬러’는 거품처럼 폭신폭신한 텍스처로 경계선 없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발리며, 번짐 없이 오랫동안 아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다양한 눈의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분위기로 연출하기 용이하며, 브랜드 측은 보다 효과적인 컬러를 표현하려면 아이컬러 전용 브러시와 함께 사용하길 추천했다. 권장판매가격은 5g에 2만3000원이다.

또 ‘라커드 립 샤인’은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텍스처로 편안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한 번만 발라도 밝고 경쾌한 컬러가 풍부하게 표현된다. 트로피컬 만다린, 이그조틱 오키드, 선베이크드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권장판매가격은 6g에 2만5000원이다.

한편 메리케이는 ‘파라다이스 콜링 컬렉션’을 선보이며 구성하고 있는 제품을 활용해 연출할 수 있는 봄/여름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2015 메리케이 봄/여름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자세한 방법은 메리케이 공식 홈페이지(www.maryk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케이의 가상 메이크업 어플리케이션 ‘메이크오버’를 통해 메이크업 룩을 자신의 사진에 직접 반영해볼 수도 있다.

<이미지제공=메리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