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터운 아우터는 훌훌 털어버리고 화사한 봄 옷들로 새 단장을 준비할 시기가 찾아왔다. 설레는 봄 기운에는 ‘플라워 패턴’이 딱이다.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BNX가 ‘플라워 네오프렌 점퍼’를 활용한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Item Pick] 설레는 봄, 꽃을 입다…‘플라워 네오프랜 점퍼’
사랑스러운 플로럴 패턴에 캐주얼한 감성을 더한 ‘플라워 네오프렌 점퍼’는 리드미컬한 꽃무늬 프린트에 레이스 소재가 어우러져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번 시즌 트랜드인 스포티한 감성을 담아 활동적이면서도 트랜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화사하면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플라워 점퍼에 패턴 원피스를 매치해 ‘보헤미안’ 무드를 강조해보자.

레이스 스커트로 레이어드하여 마무리하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으니 데이트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봄에 빠질 수 없는 페스티벌 시즌에는 파스텔 컬러의 스키니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고 싶다면 레이스업 부티를,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니커즈를 제안하며, 점퍼 소매를 롤업하여 활기찬 분위기를 더해보자.

BNX의 ‘플라워 네오프렌 점퍼’는 30만원대로 전국의 BNX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BNX의 홈페이지(www.bn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B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