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가정용 고압세척기 ‘AQT 시리즈’ 3종 출시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가정용 고압세척기 ‘AQT 시리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보쉬 고압세척기 ‘AQT 시리즈’는 수압에 따라 3가지 모델(AQT 33-11, AQT 42-13, AQT 45-14X)로, 보쉬만의 고성능 모터를 장착해 기존 모델 대비 훨씬 강력해진 분사력을 제공, 각종 묵은 때 및 미세먼지 제거에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용량 세제 저장소를 갖춰 한번 충전하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에 수납공간이 설계돼 있어 호스 및 각종 액세서리를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이기에 스스로 물을 빨아들이는 ‘자흡 호스 키트’(별도 판매) 활용하면, 노즐을 수도꼭지에 연결할 필요 없이 욕조나 물탱크 등 고인 물로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AQT 33-11’ 모델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여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하며, 가격은 ‘AQT 33-11’ 20만원 대, ‘AQT 42-13’ 50만원 대, ‘AQT 45-14X ‘70만원 대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가 전국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각종 이물질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물세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며 “신제품 ‘AQT 시리즈’는 탁월한 수압은 물론 사용법도 간편해 일반 가정에서도 대청소, 세차, 캠핑용품 세척 등 다방면에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보쉬 전동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