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웹, 소상공인 대상 홈페이지제작 교육 무료 진행
웹호스팅 전문업체 허브웹과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엠포털은 홈페이지가 없어서 적극적인 비즈니스를 추진하지 못하거나 창업을 앞두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무료 홈페이지 제작교육을 오는 1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3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그간 조기 마감으로 인해 교육에 참석하지 못한 신청자들의 요청에 의해 준비되었으며, 허브웹이 개발한 무료홈페이지 빌더를 이용하여 전문적인 프로그램 지식이 없더라도 간편하게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게 진행된다.


허브웹 무료홈페이지 빌더는 무료로 제공되는 스킨을 이용해 사용자가 텍스트만 입력하면 손쉽게 홈페이지를 완성할 수 있으며, 파워포인트와 유사한 방식으로 사용자가 이미지와 게시판 등의 크기와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이날 모든 교육 참석자에게는 허브웹의 무료호스팅 쿠폰이 제공되고 엠포털은 무료홈페이지를 제작한 업체의 사이트 등록부터 온라인광고에 필요한 정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엠포털 관계자는 “홈페이지 제작 비용 부담을 갖고 있는 창업자들에게 이번 교육이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후에도 교육기관 및 관공서와 협력해 서울과 지방의 주요 지역을 월 2회 이상 순회하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교육과 관련된 일정 확인 및 참가신청은 허브웹 홈페이지(www.hubweb.net)를 참조하면 된다.


<이미지제공=허브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