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제3회 무주산골영화제' 페스티벌 프렌드 선정
강인귀 기자
3,416
2015.04.14 | 08:38:31
공유하기
![]() |
무주산골영화제 측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 전혜빈의 이미지가 무주산골영화제의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졌다.”면서 “전혜빈씨를 3회 무주산골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선정 이유와 소감을 밝혔다.
배우 전혜빈은 <심장이 뛴다>(SBS)와 <정글의 법칙>(SBS)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건강하면서도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드라마 <조선 총잡이>(KBS 2TV)와 <직장의 신>(KBS 2TV) 등 여러 TV 드라마를 통해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에는 스크린 복귀작인 <우리 연애의 이력>에서 여배우 ‘우연이’ 역을 맡아 영화인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전혜빈은 오는 4월 28일 화요일에 진행되는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제3회 무주산골영화제의 공식 활동을 알린다. 배우의 길을 쉼 없이 걸어오고 있는 전혜빈은 무주산골영화제 ‘페스티벌 프렌드’(Festival Friend)로서의 위촉식, 화보촬영과 개막식 참석, 핸드프린팅 행사 등 공식 활동을 통해 영화제를 알리며, 관객들을 가까이서 만날 계획이다.
한편 다채로운 영화와 이벤트로 채워질 제3회 무주산골영화제는 무주 예체문화관, 덕유산 국립공원 캠핑장 등 청정 자연으로 유명한 전라북도 무주군 일원에서 6월 4일(목)부터 8일(월)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무주산골영화제집행위원회 사무국>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