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드림웍스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쿵푸팬더, 슈렉, 드래곤길들이기, 마다가스카 캐릭터들을 주제로 한 ‘드림키즈세트’를 새롭게 출시됐다.

드림키즈세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나들이 객들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세트 메뉴이다. 꿀처럼 달콤한 허니시리얼치킨, 쌀가루가 들어가 고소한 피자맛 치킨볼, 치즈 한입 핫도그, 오렌지 음료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BBQ치킨과 드림웍스 인기 애니메이션이 만났다!

세트에는 슈렉, 쿵푸팬더, 드래곤, 마다가스카 피규어 (4종 중 1종 임의 제공)가 포함되어 있으며, 제품 구성에 따라 Big Set(29,990원/어린이기준 3~4인), Medium Set(18,990원/어린이기준 1~2인)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들이 새겨진 드림키즈세트 전용 치킨박스와 쇼핑백을 제작해 재미를 더했다.

마케팅담당 허성남 부사장은 “이번 드림키즈세트는 소장 가치가 있는 캐릭터 피규어 4종(한정판)을 증정해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20~40대의 키덜트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업계 최초로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4종을 동시에 컬래버레이션 한 것에 의의가 있다” 고 밝혔다.

이번 드림키즈세트는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타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문화컨텐츠를 생산하고, 고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