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안티벅스(Anti-Bugs)’ 제품 11종 출시…국화추출 천연성분
강인귀 기자
3,055
공유하기
![]() |
엠리밋 ‘안티벅스(Anti-Bugs)’ 제품은 국화과의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방충 성분인 퍼메드린(Permathrin)을 원단에 후가공 처리하여 해충의 접근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숲 모기, 진드기 등 유해한 해충에게서 몸을 보호해줘 벌레 걱정 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재킷 2종, 팬츠 9종 등 총 1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
경량 소재인 라이트엣지를 적용한 홑겹의 재킷으로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탈부착형 후드가 내장돼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네이비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 했으며 소비자가격은 14만1500원이다.
![]() |
소재의 뒷면에 프린트를 더해 비치는 효과를 주었고, 어깨에 펀칭 소재를 절개해서 패치해 기능성과 더불어 패션성을 더했다. 색상은 차콜, 블루아스터, 옐로우 세 가지 컬러로 출시 했으며 소비자가격은 12만8000원이다.
재킷 2종 외에도 ‘H 안티벅스 팬츠’, ‘프리 안티벅스 팬츠’ 등 팬츠 9종에 안티벅스 가공 처리가 되어 있어 안티벅스 재킷과 함께 착용하면 벌레 걱정 없이 쾌적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엠리밋 사업 부장 박용학 상무는 “벌레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봄∙여름철, 벌레 때문에 야외 활동을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에 유해한 해충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안티벅스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안티벅스 제품으로 벌레 걱정 없이 마음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엠리밋>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