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월 30일 동덕여대에서 맥카페 공식 모델 유아인과 학생들의 깜짝 만남 이뤄져 (제공=맥도날드)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지난 4월 30일 동덕여대에서 맥카페 공식 모델 유아인과 학생들의 깜짝 만남 이뤄져 (제공=맥도날드)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패스트푸드 '맥도날드'가 지난 4월 30일 자사 커피 브랜드인 ‘맥카페(McCafé)’의 공식 모델 유아인과 함께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동덕여대를 찾아 시험과 취업 준비 등으로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장에 등장한 유아인은 여심을 녹이는 부드러운 미소로 이날 모인 500여명의 학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유아인은 학생들에게 직접 사인을 해주고 맥카페 머그컵을 선물하며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부사장은 “맥카페 공식 모델인 유아인씨와 함께 맥카페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마련하게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높은 품질과 탁월한 맛,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맥카페와 함께 바쁜 일상 속 즐거움과 여유를 찾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 1월 맥카페를 새롭게 단장하고 바쁜 일상 속 즐거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커피 브랜드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커피 제품의 가격을 최대 600원까지 인하하고 기존 미디움 사이즈만 제공하던 것에서 스몰 사이즈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사이즈를 다양화했다.

또한 컵 디자인을 화사하고 톡톡 튀는 오렌지색으로 바꿔 입혔으며, 뚜렷한 개성과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배우 유아인을 맥카페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