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싱어송라이터 '프롬', 영화 <세컨 찬스>와 뮤비 콜라보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최우수 외국어상 수상자인 여성 감독 '수잔비에르' 의 신작 <세컨 찬스>와 싱어송라이터 ‘프롬’이 콜라보레이션 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수잔비에르 감독의 신작 <세컨 찬스>는 정의감 넘치는 형사가 갑작스레 죽은 아들과 최악의 환경에 방치된 범죄자의 아들을 바꿔 치기 하는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충격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현재 가장 핫한 인디 여성 싱어송라이터 ‘프롬’의 새로운 정규 2집 [MOONBOW] 중 서정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곡‘후유증’과 <세컨 찬스>가 만나 탄생했다. 

이야기하듯 노래하는 ‘프롬’, 특유의 담담한 보컬과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은 예상치 못한 비극을 맞이한 인물들의 모습을 담은 영화 속 장면들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보는 순간 빠져들게 한다.

아내 안나와 갓 태어난 아들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끽한 것도 잠시, 갑작스런 비극 앞에서 안드레아스가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저지르면서 전과자 트리스탄과 그의 연인 산느의 일상까지 뒤흔들게 되고, 그렇게 얽히고 설킨 네 인물 앞에 닥친 위태로운 순간들이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과 만나 감정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한편 수잔비에르 감독의 문제적 신작 <세컨찬스>는 2015년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충격
드라마로 오는 6월 11일 개봉한다.

<이미지제공=콘텐츠게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