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의 여름 컬렉션…"편안한 옷도 드레수애 느낌"
강인귀 기자
6,924
공유하기
![]() |
공개된 화보에서 수애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기는 컨셉의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이에 고급스러우면서 이국적인 무드의 원피스 룩에서부터 호젓한 바닷가 분위기의 청량감있는 블루컨셉 룩, 자연의 컬러와 프린트를 담은 트로피컬 룩 등을 통해 ‘가면’에서의 수애가 아닌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시즌, 전체적으로 과한 노출과 복잡한 컬러 믹싱보다는 루즈한 핏에 모던한 컬러 선택의 아이템을 선정해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어우러지도록 했다.
또한 앤티크한 찻잔이나 벽지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전통 프린트를 블라우스 혹은 벌룬 스커트 등에 적극 활용해 강렬한 여름 햇살 아래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이그조틱 무드의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돋보인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여름시즌의 컨셉은 이국적인 무드의 여행룩으로 휴양지에서 즐기는 여행뿐만 아니라 특유의 장소를 떠오르게 하는 무드의 의상으로 도심에서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룩을 선보였다”며, “드라마 ‘가면’으로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는 수애의 드라마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함께 하며 이번 시즌 룩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선보이는 동시에 매출 증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
<이미지제공=세정>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