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시작한 스트릿 컬쳐와 자유를 즐기는 스트릿 브랜드 라지크에서 웨이스트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베이지, 블랙, 블랙/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라지크의 웨이스트백은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전면, 메인, 내부 3곳에 포켓을 만들어 다양한 수납과 분리 수납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버클 형태로 제작, 편리성을 더했다.


특히 끈과 백 이음새에 손잡이를 추가해 실용성은 물론, 키링 등의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국내에 RAZK(라지크)를 전개하고 있는 제이비패션 관계자는 “웨이스트백은 간단하면서도 넉넉한 수납을 겸비하여 활동적인 스트릿 룩에 제격이다”라며 “특히 어깨 혹은 골반에 효과적으로 밀착되어 불필요하게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피로감을 덜어주어 유용할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쉐입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개성있는 스트릿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상세설명은 제이비패션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jbfashion.co.kr)과 가방팝(www.gabangpop.co.kr), 멀티팝(www.multip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라지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