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앤오 호텔,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해 말레이시아 제2도시 페낭 알려
지난 6월 5일에서 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는 제9회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진행되었다.

말레이시아의 진주로 불리는 아름 다운 섬, 페낭 조지타운에 위치한 E&O 호텔은 이번 행사에 참석하여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함께 지역적, 문화적, 역사적 매력을 적극 홍보했다고 밝혔다.


말레이시아 제 2의 도시 페낭을 알리고, E&O 호텔 브로셔 제공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관심을 끄는데 성공했다는 것.

페낭의 이앤오 호텔은 헤리티지 윙(Heritage Wing)과 빅토리 아넥스(Victory Annexe) 2개 건물로 나뉘어 있으며, 221개 전 객실은 유럽식 19세기 고가구로 꾸며져 격식과 우아함을 갖추고 있다.


호텔의 역사를 증명하듯 <정글북>의 러디어드 키플링, <데미안>의 헤르만 헤세와 같은 유명작가와 찰리 채플린과 메리 픽포드 같은 세계적인 배우 등 수많은 유명인사가 호텔을 방문했었다는 호텔 측의 설명이다.

현재 페낭으로 가는 항공편은 대한항공 또는 말레이시아항공을 타고 쿠알라룸프에서 환승 후 에어아시아 또는 말레이시아 항공을 이용하거나, 케세이 퍼시픽 또는 싱가포르 항공, 중국 남방항공을 타고 홍콩, 싱가포르, 광저우를 경유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앤오 그룹 호텔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eohotels.com)를 통하면 된다.

<이미지제공=이앤오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