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선선해요"…클럽메드 홋카이도, 여름시즌 오픈 기념 프로모션
강인귀 기자
5,346
공유하기
![]() |
클럽메드 홋카이도 리조트는 스키시즌에만 운영하던 사호로 리조트를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롭게 오픈한 것으로, 외부 일정 없이 리조트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클럽메드 에어패키지’, 클럽메드 투숙 전 2박 3일 간 홋카이도 명소를 관광할 수 있는 ‘홋카이도 가이드 투어’, 클럽메드 투숙 후 1박 2일 간 삿포로 시티 또는 온천을 방문할 수 있는 ‘홋카이도 스탑오버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세달 간 운영되는 홋카이도 리조트의 여름 시즌 운영 기간 중 지정일에 출발하는 일정이며, ‘클럽메드 에어패키지’는 성인 최저 124만원 대(3박 기준, 유류할증료 및 회원비 포함)부터, ‘홋카이도 가이드 투어’는 성인 최저 175만원 대(투어 2박-클럽메드 1박 기준, 유류할증료 및 회원비 포함)부터 만나볼 수 있다.
‘홋카이도 스탑오버 패키지’ 역시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일정 및 요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 상담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각 패키지 상품은 출발일자 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한편,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섬 홋카이도에 자리잡은 클럽메드 홋카이도에는 산악 바이킹, 트레킹, 테니스와 같이 홋카이도의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랜드 스포츠가 마련되어 있으며, 야외에서 스포츠를 즐긴 후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및 일본식 목욕탕 ‘오후로’, 스파(추가비용 발생) 등 최고급 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선한 해산물과 현지 특식은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가 제공되는 메인 레스토랑과 무제한 음료·주류를 제공하는 오픈 바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은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투어 패키지를 통해 삿포로의 아름다운 도시는 물론 꽃 농원, 소운쿄 온천 등 홋카이도의 유명한 관광지도 둘러볼 수 있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홋카이도의 여름은 일본의 다른 지역과 달리 날씨가 대체로 선선해 여름 휴가지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라고 설명하며, “홋카이도까지 2시간 30분이면 닿는 직항 노선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 동반 가족이나 시니어 여행객들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다”고 전했다.
대자연에 펼쳐진 최고의 힐링 여행지, 클럽메드 <홋카이도 리조트 오픈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클럽메드>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