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에 닿는 순간 색이 바뀐다"…입큰, ‘마이 매직 립스’ 3종 출시
강인귀 기자
4,246
공유하기
![]() |
이번에 출시된 ‘마이 매직 립스’ 3종은 입술에 닿는 순간 색상이 바뀌면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매직 그린 컬러는 매력적인 로즈 레드로, 매직 옐로우는 통통 튀는 오렌지로, 매직 핑크는 사랑스러운 핫 핑크 색상으로 바뀌게 되는 것. 제품 속 틴티드 효과로 묻어나지 않으면서 장시간 생기발랄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강렬한 햇살로부터 얇은 입술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자외선 수치가 최대치에 이르는 여름철에 제격이다. 또한 입술 표면에 수분감이 있는 천연 오일을 함유한 얇은 표면 막을 형성하는 쿠션 왁스 매트릭스를 적용하여 끈적임은 적은 반면 제형과 보습 성분, 수분감은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입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뜨거운 여름철 피부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일상 속 재미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바캉스,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이 잦아지는 시즌 과감하면서도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장소와 상황 별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ineltree.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마이 매직 립스’ 3종은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