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된 컨셉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메르스 여파와 관계없이 커피 전문점 창업 문의가 꾸준히 늘어, 관련 사업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차별화된 R&D 시스템으로 트랜드를 선도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로 브랜드 컨셉부터 ‘Select your Americano’를 모토로 삼고 있을 정도로 차별화와 트랜드에 강하다.

셀렉토커피에서는 세계 3대 프리미엄 커피인 하와이안 코나를 비롯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수프리모, 과테말라 안티구아 등 4가지 싱글오리진과 셀렉토만의 로스팅 기법으로 탄생한 블렌드 아메리카노 등 차별화된 5가지 아메리카노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 셀렉토커피가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도 인기 상담부스중에 하나였다. (사진=강동완 기자)
▲ 셀렉토커피가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도 인기 상담부스중에 하나였다. (사진=강동완 기자)

커피 마니아들로부터 합리적 가격대, 고품질 커피, 다양한 종류 모두를 충족시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20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3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전액면제하여 8평기준 3,980만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창업이 가능하고, 외환은행 무이자대출 지원으로 창업비용부담을 크게 줄였다.

‘셀렉토커피’는 오는 6월 16일(화)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무료로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www.selecto.co.kr) 참고.


한편, 셀렉토커피는 메르스 사태에 대비 ‘셀렉토커피’를 방문하는 고객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이미 ‘메르스 예방법’을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에 공지하여 시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내 손세정재를 본사차원에서 전국매장에 무상배포하여 더욱 철저한 매장 관리로 안전과 고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