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엔 물놀이가 제격. 이에 여름을 앞두고 아쿠아슈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이를 겨냥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쿠아슈즈 2종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드로 아쿠아 슈즈'는 하이킹, 트레일 워킹 및 물에서 사용이 가능한 쿨링 워킹화 겸용 아쿠아 슈즈다. 아쿠아 슈즈의 가장 큰 장점인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해 미드솔 옆면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 물빠짐 기능은 물론 발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또한,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에 탁월하다는 브랜드 측 설명이다.

그리고 신발 앞부분의 토캡은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돌부리에 부딪혀도 부상의 위험을 덜 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네이비/그레이/퍼플이 있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하이드로 아쿠아 슈즈'와 함께 출시된 '하이브리드 아쿠아 슈즈'는 '하이드로 아쿠아 슈즈'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합성가죽을 최소화하고 프린트 기법을 사용하여 '하이드로 아쿠아 슈즈'에 비해 무게가 가벼운 초경량 아쿠아 슈즈다. 역시 남녀 공용 상품으로 블랙/화이트/레몬 색상이 있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아쿠아 슈즈 체험단'을 함께 모집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체험을 원하는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f58) 에서 지원할 수 있다.


총 30명 규모로 모집하며 선발된 사람들은 레드페이스의 아쿠아 슈즈를 체험하고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는 7월 1일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레드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