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이 달라졌어요 '메이크샵' 차원높은 서비스 도입
강동완 기자
2,747
공유하기
![]() |
▲ 모바일쇼핑몰이 공짜 (제공=메이크샵)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 www.makeshop.co.kr)’이 스마트폰 전용 초소형 카드 결제 단말기인 ‘셀포켓’과 모바일 쇼핑몰 구축서비스인 ‘마이소호’ 연동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오프라인 매장 운영자는 스마트폰 앱 포스(POS: Point of Sales)인 셀포켓을 사용해상품을 등록하면 모바일 쇼핑몰에도 자동으로 상품이 등록돼 누구나 쉽게 모바일 쇼핑몰 구축이 가능해졌다.
유명균 메이크샵 O2O플랫폼 팀장은 “최근에 모바일 쇼핑에 대한 관심과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며 “이제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도 셀포켓과 같은 O2O플랫폼을 이용하면 모바일 쇼핑몰을 통해 매출을 더 증대 시킬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셀포켓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셀포켓 사이트(http://www.sellpocke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이크샵은 현재 모바일 쇼핑몰 구축서비스인 마이소호의 PG가입비 22만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