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는 포켓 샌드위치 새로나왔어요
강동완 기자
3,590
공유하기
삼립식품, ‘깔끔한 샌드위치 2종’ 출시
삼립식품(대표이사 윤석춘)이 ‘깔끔한 샌드위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깔끔한 샌드위치’ 2종은 식빵으로 만든 포켓형태의 빵 속에 내용물을 담아 만든 포켓 샌드위치로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에그샐러드 샌드위치(1,800원)’와 남녀노소 누구나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맛의 ‘참치마요 샌드위치(1,800원)’ 등 2종을 출시했으며, 가까운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립식품 ‘깔끔한 샌드위치’ 안에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씰이 들어 있어 홈페이지에서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해피포인트 1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삼립식품 마케팅 관계자는 “깔끔한 샌드위치는 취식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향후 다양한 맛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힐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립식품은 ‘깔끔한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7월 9일까지 GS25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구매하는 고객에게 음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립식품(대표이사 윤석춘)이 ‘깔끔한 샌드위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깔끔한 샌드위치’ 2종은 식빵으로 만든 포켓형태의 빵 속에 내용물을 담아 만든 포켓 샌드위치로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에그샐러드 샌드위치(1,800원)’와 남녀노소 누구나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맛의 ‘참치마요 샌드위치(1,800원)’ 등 2종을 출시했으며, 가까운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립식품 ‘깔끔한 샌드위치’ 안에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씰이 들어 있어 홈페이지에서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해피포인트 1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삼립식품 마케팅 관계자는 “깔끔한 샌드위치는 취식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향후 다양한 맛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힐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립식품은 ‘깔끔한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7월 9일까지 GS25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구매하는 고객에게 음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