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바캉스를 즐기려면 시원한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제격이다.


여성 브랜드 로앤디 누아가 바캉스 룩과 일상룩 모두에 손색없는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원피스 아이템’으로 모던 시크 룩 연출하기
위) GISELLE DRESS 49만8천원, 아래) HALEY DRESS 27만원
위) GISELLE DRESS 49만8천원, 아래) HALEY DRESS 27만원
여름철 빠질 수 없는 스타일링으로 손꼽히는 원피스 아이템은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수 있다. 물감을 뿌려놓은 듯한 시원한 블루 컬러의 원피스 아이템은 휴양지와 도심 속에서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하다.

시원한 바다를 연상케 하는 원피스에 시크한 블랙 컬러의 페도라와 스트랩 샌들을 믹스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발랄함이 느껴지는 도트 패턴의 미니 원피스는 바캉스룩으로 활용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캐주얼한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와 매니쉬한 페도라로 적당한 포인트를 주면 모던한 프렌치 시크 느낌의 바캉스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실용적인 ‘슬리브리스’로 여성스럽고 편안한 룩 연출 
위) JALO TOP 27만 9천원, 아래) TIANA TOP 22만5천원
위) JALO TOP 27만 9천원, 아래) TIANA TOP 22만5천원
시원한 시스루 소재의 슬리브리스 톱이나 화사한 프린팅의 블라우스는 여름철 해변이나 휴양지에서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여름바다가 떠오르는 스카이 블루 컬러의 슬리브리스와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활동적이면서도 캐주얼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실용적인 슬리브리스는 팬츠뿐 만 아니라 플레어 스커트나 스타일리쉬한 와이드 팬츠에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바캉스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연한 핑크 컬러에 수채화 느낌이 가득 담긴 슬리브리스를 매치해보자. 입는 것만으로도 여성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화려한 프린팅의 슬리브리스를 착용했을 시, 하의나 슈즈 아이템은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러블리함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한편 로앤디 누아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www.roanddenoir.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로앤디 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