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원조 크림생맥주 전문 브랜드 "플젠(PLZEN)"이 2015년 특별한 여름으로 기억될, 부부창업 희망자를 위한 특별한 사업설명회를 오는 15일 목요일 진행한다.


장소는 강남구 역삼동 본사이며, 사업설명회 시간은 오후 6시이다. 시간이 맞지 않는 예비창업자는 본사에 개별 사업설명회 예약을 요청할 수 있다.

플젠(PLZEN), 특별한 여름·특별한 부부창업 사업설명회 … 오는 15일

지속적인 경기불황에 따른 조기퇴직자의 증가로 인해 부부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의 특징은 창업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으며, 창업자금에 여유가 있는 편이 아니라는 점이다.

플젠의 김양호 대표는 "창업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개인창업은 리스크가 너무 크다. 이러한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창업이다. 또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창업 시 가맹본부의 업력이나 브랜드의 경쟁력, 기술력 등을 세심하게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플젠은 매장면적 20평부터 창업이 가능하고 창업비용은 7천만원대 초반으로 스몰비어와 비교해서 높지 않다. 또한, 스몰비어에 비해 테이블 수가 많고 정통 생맥주전문점으로 테이블단가가 높아 투자비용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이다.


2005년 여성들의 술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기 위해 대한민국 최초로 크림생맥주를 개발하였으며, 크림생맥주의 대중화에 앞장선 크림생맥주의 선구자격인 브랜드이다.

플젠의 "이동식냉각기"는 얼음을 이용한 순수자연냉각 방식으로 생맥주를 추출하기 때문에 전기가 필요 없으며, 냉각기 내부의 120m 냉각관을 통과하는 동안 맥주는 최적의 맛을 낼 수 있는 0℃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때문에 쓴맛이 없고 생맥주 본연의 맛을 항상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플젠의 이동식냉각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어디로든 이동이 가능하며, 매장 밖으로 이동하여 시음행사를 진행하는 등 홍보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참가는 플젠 홈페이지(www.plzen.co.kr)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