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베이커리(주)와 (주)엠파크는 지난 6월 중순 상호간의 전략적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체결로 인해 엠파크가 출시한 위티앱으로 홈플러스베이커리의 기존 마케팅 툴에 새로운 마케팅케이트를 확보하게 됐다.


홈플러스베이커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엠파크는 위티앱을 홍보할 수 있는 동반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홈플러스베이커리와 엠파크는 업무제휴 이벤트로 위티앱을 설치하고 홈플러스베이커리가 직접 운영하는 몽블랑제 제품 구입시 발행된 영수증의 바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캐닝해서 경품응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계획 하고 있다.

전국 홈플러스 140여개 매장에서 7월 30일부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또한 홈플러스베이커리 고객들은 위티앱에서 커피, 패션브랜드, 복합쇼핑몰 등의 다양한 업종의 정보와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위티와 연결된 브랜드는 상호 마케팅으로 위축된 소비경제 안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엠파크의 위티앱은 고객들이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매장 정보와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고, 클릭 한번으로 주문까지 할 수 있어 매출 향상이 기대되는 서비스다.

IT업계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비콘(Beacon)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도 주변 매장의 위치와 이벤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을 접하는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할 수 있는 O2O서비스다.


최근 위티앱 사용영역의 확장을 위해 전국 오천여개 스포츠센타의 출결관리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와 업무협약이 이루어졌다.

위티앱은 구글플레이와 애플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