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한류에 책 '비밀의 정원' 해외 주문 늘어
예스24가 16일 발표한 7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가 총 22주간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가 지난주에 이어 2위에 올랐고, 프레드릭 배크만의 소설 <오베라는 남자>와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이 각각 3위와 4위를 유지했다.

또한 드라마 ‘프로듀사’가 중국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해외주문이 증가해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이 여덟 계단 껑충 뛰어 5위에 안착했다.

이병률 시인의 새 여행산문집 <내 옆에 있는 사람>이 지난주에 이어 6위를 기록했으며, 바둑 고수 조훈현 9단의 인생을 위한 생각 복기법 <조훈현, 고수의 생각법>이 일곱 계단 상승해 7위에 올랐다.


어린이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2>는 세 계단 내려가 8위에 머물렀고,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이 9위를 유지했다. 공무원 시험이 끝나고 관련 수험서 개정판이 나오면서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가 10위로 새롭게 베스트셀러에 진입했다.

한편 <앵무새 죽이기>의 저자 하퍼 리의 신간 <파수꾼>은 예약판매를 끝내고 지난 14일 전세계 동시판매가 시작되면서 17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드라마 한류에 책 '비밀의 정원' 해외 주문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