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기업 JH그룹(회장 정한)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레스펍(Premium respub)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여름 칵테일 맥주 4종을 출시했다.
시원한 청량감에 … 여름 칵테일 맥주 4종 '시각 미각 사로잡아'

치어스가 새롭게 선보인 여름 칵테일 맥주 4종은 ▲ 갈증해소에 좋은 상큼한 모히토에 신경성 두통 예방과 식욕을 촉진하는데 효과가 있는 민트허브를 더해 청량감을 극대화한 ‘민트허브 모히토비어’와 ▲ 톡 쏘는 탄산에 자몽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 ‘자몽 비어’, ▲ 여름철 대표 과일인 달콤한 복숭아와 부드러운 크림맥주가 어우러진 ‘피치비어’, 그리고 ▲ 커피를 좋아하는 커피매니아가 더치커피의 깊은 맛과 쌉싸름한 맥주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더치비어’로 구성됐다.

또한 새콤한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와 은은한 마늘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토마토 소시지'와 스팸, 보쌈, 김치, 두부가 하나로 만난 '스팸 삼합', 달콤한 레몬크림소스와 상큼한 발사믹 소스로 버무려진 새우와 버섯탕수인 '쉬림프 버섯' 등 26종의 신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치어스 R&D 관계자는 “칵테일 맥주 4종은 시각과 미각을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이라며,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치어스 매장에서 색다른 맥주와 다양한 메뉴를 즐기면서 무더위를 이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