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하이탑 슈즈 ‘케이지 쿼터’ 캠페인 영상 및 화보 공개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하이탑 슈즈 '케이지 쿼터(Cage Quarter)' 출시에 맞춰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온라인과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힙합 뮤지션 키스에이프(Keith Ape), 패션 모델 정호연을 모델로, 청춘영화의 대명사인 ‘트레인스포팅’을 오마주했다.

‘Beyond the Cage’라는 명대사로도 유명한 영화 트레인 스포팅의 첫 장면을 떠올리는 씬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을 통해, 휠라는 구속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열정적인 곳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젊음을 현대적 감성으로 소통하고자 함을 내비쳤다.

영상 속 주인공들은 휠라의 ‘케이지 쿼터(Cage Quarter)’를 신고 달리는데, 구속 받는 것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는 개성 있는 젊은이들의 모습과 ‘케이지 쿼터(Cage Quarter)’의 엑티브함, 열정적이며 자유로운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휠라 측 설명.

키스케이프, 정호연과 함께 한 휠라의 새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휠라 헤리티지 홈페이지(http://filaheritage.co.kr)를 비롯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그리고 아이즈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케이지 쿼터’는 1993년 미국에서 첫 발매한 이후 약 20여년 동안 감각적인 라인업으로 사랑받아 온 휠라의 베스트 하이탑 모델 '케이지(Cage)'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이는 ‘휠라 헤리티지 컬렉션’ 2015 FW 시즌 신제품이다.

<이미지제공=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