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더 디자이너스, 19금 공연 '크레이지호스 파리' 패키지 출시
강인귀 기자
3,209
공유하기
![]() |
우선 호텔 더 디자이너스는 국내 첫 내한공연 중인 프랑스 뮤지컬 ‘크레이지호스 파리’와 제휴를 통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호텔 더 디자이너스 크레이지호스 파리 패키지를 예약하면 호텔룸과 공연 티켓(S석)을 오는 23일까지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크레이지호스 파리 패키지는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점과 종로점, 그리고 내달 오픈 예정인 동대문점에서만 판매하며, 패키지 구입 후 해당 지점에서 티켓 번호를 받아 예약한 뒤 체크인 시 수령하면 된다.
크레이지호스 파리는 전 세계 1500만명이 관람한 65년 역사의 파리 아트 퍼포먼스다.
이 밖에도 호텔 더 디자이너스는 8월 30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개최되는 <쇼팽과 코페르니쿠스의 고향 폴란드, 천년의 예술>과도 제휴를 통해 전시회 관계자들의 숙박을 지원해주고, 호텔에 숙박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시회 관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된 <허영만展 창작의 비밀>을 지원하기 위해 지방에서 올라와 전시를 관람하고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시행하기도 했다.
한편 호텔 더 디자이너스는 디자이너들의 재능기부를 받아 다양한 디자인 객실을 선보이는 개념으로 지난 2013년 처음 문을 열었다. 삼성, 종로, 인천, 홍대점 등 현재 4개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8월에는 동대문점과 호텔 더 디자이너스 그룹 최초의 특급호텔 논현점이 잇따라 문을 열 예정이다.
<이미지제공=호텔 더 디자이너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