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 셔츠, 센스 있는 입담은 ‘기본’ 패션 감각은 ‘덤’
MC 유재석이 역대급 패션 센스와 셔츠핏을 뽐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5 무한도전 가요제’를 앞두고 중간점검을 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가요제에서 쓸 무대효과와 공연 순서를 걸고 퀴즈게임에 도전했고, 유재석은 센스 있는 진행으로 예상치 못한 스튜디오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꿀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유재석은 진행만큼이나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내추럴 워싱 데님과 스트라이프 배색이 돋보이는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소매를 롤업하고 단추를 오픈해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무한도전’ 유재석 셔츠, 센스 있는 입담은 ‘기본’ 패션 감각은 ‘덤’
스타일링 TIP : 유재석의 데님 스트라이프 배색 셔츠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 데님 팬츠와 매치한다면 유니크한 청청패션을 선보일 수 있으며, 니트 아이템과 매치한다면 댄디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아우터 변형 셔츠로 간절기에도 착용할 수 있으며, 소매는 져지 소재로 더 편안하게 셔츠를 입을 수 있다.



한편, 유재석의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한 데님 배색 셔츠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전국 매장 및 트라이본즈(www.tribons.com)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질 바이 질스튜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