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도스퀘어,15 FW화보 공개…"그레이의 50가지 맛"
강인귀 기자
2,903
공유하기
![]() |
코모도스퀘어는 이번 시즌 타이틀로 ‘Tasting Man’을 내세웠다. 그리고 자신들의 테이스트를 쫒는 그들을 미남이라 지칭하고 ‘맛(Taste)’을 아는 남자의 테마를 담아낸 화보를 발표했다.
특히 이번 15 F/W 시즌 캠페인 ‘Fifty Taste of Grey’ 화보는 그레이의 50가지의 맛이라는 컨셉으로 컬러를 자제하고 풍성한 회색빛을 담아냈다.
강렬한 컨트라스트 기법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 ‘마이클 슈왈츠’의 시선을 통해 젊은 에너지를 소유한 모델 ‘로베르토 시포스’의 카리스마를 담아낸 것.
여기에 미니멀한 회색빛의 코모도스퀘어 제품이 어우러져 시크한 느낌을 연출했다.
코모도스퀘어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주요 남성 패션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모도스퀘어는 새로운 시즌 이미지를 공개하며 코모도스퀘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modokorea)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이미지제공=코모도스퀘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