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여름 방학을 맞이해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3회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Create! Edit! Collaborate!(기존의 것을 재조합 하거나 다른 것과 합하여서 새롭게 창조하다)’를 주제로 신규 외식 사업 아이디어, 마케팅 실행 전략, 고객 감동 서비스 캠페인 전략 등 공모 분야를 나눠 진행한다.

공모 분야 중 1가지를 선택해 기획안을 작성하면 되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당신의 아이디어로 외식업계를 창조하고, 편집하고, 콜라보하라!

전국의 대학(원)생이면 개인 또는 팀(2인 이하)으로 참여 가능하며,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제푸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아모제푸드는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4팀, 장려상 5팀 등 총 11개의 수상팀을 선정한다. 대상팀에게는 상장과 함께 해외 연수 기회 및 상금 300만원을 수여하는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상팀에게 주어진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아모제푸드는 미래 외식업계 인재들과 소통하고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아모제푸드 외식 아이디어 공모전’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엘레나키친, 프랜차이즈 '오므토 토마토', 카페아모제 등의 외식 브랜드와 프리미엄 푸드라운지 브랜드 푸드캐피탈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외식기업이다.